사찰 절 꿈에 관하여
꿈에서 사찰이나 절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실제로도 저는 전에 가는 것을 대단히 좋아하는데요, 보통 사찰은 자연 속에 있어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공기가 맑아서 몸이 힐링 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꿈속에서 내가 사찰이나 절에 가게 되었을 때 그것이 어떤 의미를 선사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찰 절 꿈해몽 정리
절 사찰이 보이는 꿈
나를 도와주는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되어 모든 어려운 문제가 원활하게 풀리게 되며 특히 임산부는 아들을 낳게 되고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귀인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멀리에 있는 사찰이나 절을 보는 꿈
실제로 멀리 살고 있어서 한동안 잘 보지 못했던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이 몸은 임산부에게는 아들을 낳게 된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사업을 하고 있다면 남동쪽에서 앞으로 일을 잘 풀어가는데 귀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절이나 사찰 혹은 교회나 성당에서 보물 이라던지 무기를 갖게 되는 꿈
혹시 스트레스나 고민을 갖고 있다면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온 일하던 지금 전 이라던지 좋은 행운을 발견하게 되고 그래서 모든 것들이 잘 풀린다고 합니다.
불경을 외우는 경우
어떤 공부를 하고 있거나 혹은 부탁을 해야 되는 일이 있다면 그 모든 것들이 좋은 결과를 내게 되고 나의 말이 상대방에게 닿는다고 합니다.
절 대웅전에 화려한 불쌍히 빛나고 있는 꿈
지금까지 모든 스트레스 나 쓸데없는 생각을 버리게 되고 내 마음이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깨끗해진 마음을 따라 모든 일들이 잘 되어 가기 시작하는데 이꿈은 내 모든 것들이 이루어져 나간다는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금전운이 들어오고 사업적으로 성공하고 시험에 합격하고 되지만 중요한 것은 이것을 쫓아서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마음을 비워서 진심으로 행해 갈 때 우리 나를 도와주어 성취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절이나 교회의 촛불이 켜져 있는 것을 보는 꿈
이제까지 열심히 해왔던만큼 가지고 있는 기대나 목표가 있을 텐데 그거 보다 더 큰 성과를 이루게 되고 따라서 금전적인 행운과 나의 권위가 높아진다고 합니다.
부처님을 향해서 불공을 드리거나 기도를 하는 꿈
마음 속에 담고 있었던 고민거리가 깨끗하게 해결되어 풀려나 간다는 것을 보여 주는 장면입니다.
돈이나 물건을 시주하는 꿈
꿈에서 종교적인 단체의 어떤 것을 기부하여 따면 행운이 따르게 되고 그를 통해서 내 삶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합니다.
만약 경쟁 이라던지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분명 만족할 만한 커다란 성취를 이루게 될 것이며 그에 따라서 이익을 보게 되고 아이를 바라고 계신 부부라면 대단히 똑똑하고 능력있는 자녀를 갖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직접 절 교회 사찰 등을 짓는 꿈
이 경우에는 내가 속해 있는 단체 라던지 집안에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보여줌으로 집안에 풍요가 찾아오거나 하는 일이 잘 되는 등 금전운이 쌓이게 되고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크게 받아 행복해진다고 합니다.
종교 건물에 돌 기둥이나 대리석으로 된 기둥이 멋있다라고 느끼는 꿈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의 업적은 따르게 되거나 그 사람을 연구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이 나를 많이 가르쳐 주면 물론이고 나 스스로도 사회적인 업적을 남길 수 있게 됩니다.
절에 부인의 위패가 모셔지는 경우
결혼을 하신 분이 부부에 위패를 사찰의 모시게 된다면 사회적으로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출세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원에 대한 해몽
특히 샤워는 내 가까운 사람이라 던지 가족에게 잘 베풀고 해 주면은 그 모든 것들이 더 큰 보답으로 돌아오게 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절에서 종소리가 들리는 경우
어디선가 좋은 소식이 나에게 들어온다고 하고 그리고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마음 속에 걱정 근심이 모두 깨끗하게 씻어 지니 모든 것들이 원활하게 바뀌어 나가는 꿈입니다.
절에 가서 내가 직접 불경을 하는 꿈
현재 몸이 아프고 있다면이 모든 것들이 쾌차 하게 될 것이고 근심에 빠져 있다면 내가 걱정하는 바가 해결되어 곧 몸도 마음도 가벼워진다고 합니다.
절이나 교회에서 어떤 물건을 손으로 만지거나 갖게 되는 꿈
신앙심이 있는 똑똑하고 현명한 자녀를 갖게 된다고 합니다.
절이나 성당과 같은 종교적인 장소에 꽃이 예쁘게 피어 있는 경우
실제로 그런 장소에 방문하게 되거나 혹은 덕을 사서 나뿐만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오늘 긍정적으로 바꾸게 됩니다.
종교적인 장소에서 촬영을 만나거나 상대가 움직이거나 말하는 것을 보는 경우
이 꿈은 금전적인 이득을 의미하는 길몽이며 사회적으로 내가 성공하게 된다던지 혹은 직업이나 공부 학업에 있어서 분명한 기분이를 경험하게 됩니다.
절에서 어떤 물건을 받거나 얻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보기도 하는데 귀한 자식을 얻게 되거나 혹은 어떤 기관이나 단체의 들어가게 되어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절이나 사찰에서 빛이 뿜어져 나오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행운이 따르고 내 인생의 부기가 함께하며 재물과 성공을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부처님은 실제로 만나거나 부처상을 보게 되는 꿈
만약 결혼을 하셨다면 귀한 자식을 가지게 되고 성별은 남성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혹은 사회적으로 대단히 크게 성공하고 내가 바라던 모든 것들을 성취하여. 인생 대박을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