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서 약산성 폼클렌징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약산성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또 괜찮은 세안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약산성 폼클렌징 효능
우리 피부의 pH갑은 약 5.5입니다. 이 수준을 유지해 주면 건강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시판되는 세안제 중에서는 pH값이 피부와 비슷하지 않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일부러 약산성 폼클렌징을 골라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짧게 정리해 보자면 수분의 유지력을 높이고 트러블에서 벗어나면서도 뛰어난 세정 능력을 찾으시는 분들이 이러한 제품을 고르십니다.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그렇다면 실제로 어떠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를 위해서는 제품에 들어가 있는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며, 정보를 읽어보아도 자세히 모르겠다면 실제로 사용하신 분들의 다양한 후기를 읽어보는 것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 본 제품의 경우에도 화상 강조한 부분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부분이었고, 그래서인지 사용하면서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을 경험하지도 않았는데 더욱이 화장을 하고 지우는 데 있어서도 깨끗하게 닦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품도 풍성하게 남은 물론이고 제안하고 나면 마치 온천에서 나온 것 같은 매끈거림을 경험할 수 있어서 맘에 들었었는데, 특히 씻고 나와서 건조함을 강하게 느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들어간 성분에서도 판테놀과 티트리 콤플렉스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촉촉하면서도 점점 사용할수록 피부 결이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떼 클렌징폼 사용 후기
재정력 부분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화장품을 손등 위에 발라보았습니다. 여기에는 립 제품은 물론이고 펄이 들어간 화장품과, 마스카라와 크림, 파운데이션이 있습니다.
한눈에 보시기에도 그림 자체가 부드러우면서 오밀조밀한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손등에 물과 함께 거품을 내서 발라보니 화장과 함께 부드럽게 녹으면서 클렌징 효과도 뛰어남을 확인할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사용하면서 향기도 좋았기 때문에 기분도 편안해지면서 마사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듯합니다.
씻고 나니 완전히 깔끔하게 지워진 장면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끝부분에 착색이 된 곳을 제대로 문지르지 않았는데, 조금 더 꼼꼼하게 문질러줬더라면 조금 더 남김없이 세자 구할 수 있었을 듯하여 별도로 클렌징 오일이나 크림을 쓰지 않는 분들도 사용할만한 클렌저였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면서는 온 가족이 있었기 때문에 다양한 피부 상태의 사람들이 썼지만 그 누구도 불편하거나 나쁘다고 느낀 사람이 없었으며, 한통을 다 비울 때까지 만족하였기 때문에 괜찮은 제품을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변 사람들 중에 있어서 약산성 폼클렌저를 찾는 분들이 계신다면 추천해 줄 만한 제품이었고, 직접 사본후기를 비교해 보았을 때 사용감 대비 가격도 가성비가 대단히 훌륭한 제품이기 때문에 저도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해당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것이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