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빼빼로 데이 남자 친구 여자친구 선물 센스있게 하는 법 추천

by 도라에몬쟈야키 2022. 11. 2.
반응형

11월이 되면은 빼빼로 데이가 기억이 납니다. 사실 나이가 들고 어른이 되면서 잘 챙기지 않는 기념일 중에 하나인데, 연애를 시작하지 얼마 안 되셨거나 혹은 학생분이시라면 기분 좋게 챙길 수 있는 날이 될 것 같아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센스 있는 선물 추천법에 대해 글을 남겨봅니다.

반응형

빼빼로데이 선물 설마 진짜 빼빼로만 주진 않겠지..?

물론 빼빼로만 주고 받아도 좋기는 합니다. 선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념일이라 느낌을 주기 위해서라면 조금 더 정성을 쏟아 주시길 바랍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비싼 선물이면 비쌀수록 좋긴 하겠지만 그렇게까지 돈을 많이 쓰지 않더라도 센스 있어 보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자금이 많다면 조금 더 드라마틱하게 선물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빼빼로데이 선물 여유 자금이 많다면

경우를 나눠서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내가 여유 자금이 많을 때 센스 있는 선물입니다.


남자 친구 선물 추천으로 좋은 것

우선 첫 번째로는 지갑입니다. 내 돈 주고 사기는 약간 부담스러운 아 누군가가 좋은 걸 선물해 주면 오래 쓸 수 있는 것 중에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는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상대방이 취향에 따라서 맞춰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시계입니다. 시계는 비싸면 한도 끝도 없이 비싸기 때문에 아주 좋은 것만 차고 다니는 남자친구라면 오히려 피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가성비 좋은 걸 좋아하는 상대라면 애플 워치 같은 것을 사 주면 좋아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휴대폰입니다. 남성분들은 여성분들 보다 신기하게 대체적으로 기계를 좋아하시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자금이 여유로운 상황을 예로 들어서 말씀드리는 것이지만 요즘 아이폰이 새로 나와서 휴대폰을 바꾸고 싶어 하는 친구들이 주변에 실제로 많기 때문에 넣어보았습니다.

 

 

여자 친구 선물 추천으로 좋은 것

첫 번째는 애플 관련 제품입니다. 신기할 정도로 요즘 (전체는 아니지만) 2030 여성분들은 애플에 관련된 제품들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여유 자금이 많다면 아이폰으로 바꿔 주는 것이 좋고 노트북도 맥을 , 잘 활용하지 못해서 윈도를 까는 한이 있더라도 사용하고 싶어 하는 친구들이 많고, 가성비 좋게는 애플 워치나 이런 소모품도 괜찮습니다.

두 번째는 가방입니다. 가방도 비싼 브랜드는 한도 끝도 없이 비싸지기 때문에 만약 상대가 명품만을 고집하는 성격이라면 오히려 피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다면 디자인이 괜찮은 라인 중에서 선택해서 같이 선물해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어정쩡하게 선물했다가는 주변 친구들에게 비교당하게 십상이기 때문에 말씀드린 것처럼 아예 상대방이 브랜드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아니라면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물론 선물해 주는 사람이 돈이 많아서 샤넬이나 루이비통을 사줄 수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말입니다.

마지막은 여행입니다. 사실 남자 선물해도 같이 추천하고 싶었는데, 상대방이 좋은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데이트코스를 직접 짜고 숙소로 예약해서 재밌는 공연을 보거나 이런 코스를 맞춤식으로 준비해 가는 것도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게 아니라 상대가 하고 싶었던 것을 하는 것이므로 서로 잘 알지 못하는 사이에는 조심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빼빼로 데이 여유 자금이 부족할 때 괜찮은 선물 추천

좋아하는 사람이 진심으로 선물해 주면 엽서 한 장만으로도 좋겠지만, 그래도 주는 사람 마음도 있으니 상대방이 만족할 만한 선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감동 선물 추천

상대방이 향기에 민감하다면 향수나 인테리어 소품을 선물해 주시길 바랍니다. 향초 라던지 인센스 라던지 요즘에는 다양한 향기 제품들이 많은데 사람은 무엇인가를 첫 번째로 추억해내는 데 사용하는 기관이 후각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에게 좋은 향기를 추천해 주는 것은 어떨까요?

두 번째로는 만년필입니다. 내 돈 주고는 절대 안 살 것 같은 아이템이긴 하지만 필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굉장히 의미있게 받아들일 아이템입니다. 때문에 이건 상대방이 어떤 취향인지를 잘 살펴보아야 하는데 만약 평소에 책과 거리가 멀고 무엇인가를 필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애매한 반응이 돌아올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하지만 꼭 공부를 하던지 필기와 거리가 멀더라도 남들의 시선을 신경스고 있어 보이는 걸 좋아하는 상태라면 의외로 마음에 들어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책입니다. 이 선물이야 말로 호불호가 극명하게 나뉘기 때문에 상대방이 평소 독서를 좋아하는지 안 하는지를 미리 체크 해 보셔야 합니다. 물론 책 읽는 것을 좋아한다고 아무거나 선물하면 안 되고 상대방이 좋아하는 작가 라던지 평소에 감명 깊게 읽었다고 이야기했던 작품과 비슷한 계열로 선물하시길 바랍니다.

 

여자 친구에게 선물하면 감동받을 아이템

그럼 이번에는 여자 친구에게 선물하는 버전입니다. 요즘 사회적인 프레임 때문에 비싼 것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 줄 아는데 그렇지 않으니, 만약 가격에 지나치게 민감하게 반응한다 하면 상대방이 사치를 부린다기보다는 나에 대한 마음이 작은 건 아닌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첫 번째는 케이크와 간식입니다. 케이크만 사면 조금 빈약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예쁜 박스에 빼빼로와 함께 이것저것 달콤한 간식을 담아서 선물 하시길 바랍니다. 별거 아닌 것 같더라도 선물 포장지만 잘해서 주더라도 감동받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상대방이 나를 위해서 준비했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과하지 않은 꽃다발과 함께라면 더 인상적일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손편지입니다.  손편지만 주면 부족해 보일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그럼 첫 번째 추천해 주었던 간식 박스와 함께 해 보시길 바랍니다. 연애를 하면서 손 편지를 점점 더 못 받게 되기 때문에 오히려 오랫동안 만나면 일수록 더 좋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

세 번째는 공연입니다. 이것도 가격대가 있는 것은 너무 비싸지만 대학로의 연극 이라던지 영화 라던지 다양한 경험을 선물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연말이 되면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는 로맨틱한 콘서트들도 많이 열리는데 그것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빼빼로데이에 맞춰서 여자친구 남자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아이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진짜로 좋아하는 사람이 선물해 주면 아무리 흔해 빠진 것이라도 소중하게 느껴진다는 것이므로, 상대방에 대해 진심으로 생각하고 준비하시길 바라며, 거기에 대해서 반응이 부정적이 라면  서로 대화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받았던 빼빼로 데이 선물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간식 박스였습니다. 나이가 들고 나서 예쁘게 포장한 선물을 잘 못 받아 봤었는데 손수 포장했다는 점이 감동적이었고 때문입니다. 이렇게 진짜 좋아하면 사실 그 사람이 주면 뭐든지 좋다는 것을 명심하시면서 즐거운 빼빼로데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